반응형

스콜피어스 전자전 시스템 공개하다.

여러 위협을 동시에 탐지 및 차단하는 세계 최초의 전전(EW) 시스템입니다. 

텔아비브 2021- 이스라엘 항공우주 산업(IAI)은 전자전(EW) 시스템의 스콜피어스 제품군을 공개했다고 합니다. 

스콜피어스 전자전 시스템 관련 이미지  출처: 이스라엘 항공우주산업

스콜피어스는 주파수의 방향이 상이한 여러 위협을 동시에 탐지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전자전 시스템입니다. 

전자전 성능을 월등히 향상하는 AESA(능동형 위상배열 레이다) 기술을 기반으로 차세대 전자전 역량을 제공하고 동 시스템은 AESA의 다중 빔 역량을 통해 전 영역을 동시에 스캔하여 표적을 발견하며, 집중된 빔을 이용하여 무인기, 선박, 미사일, 통신 링크, 저피탐 레이다. 등 전자기 스펙트럼에 걸쳐 있는 다양한 위협을 간섭(INTERFERE)할 수 있습니다. 

 

스콜피어스는 레이더, 전자센서, 항법 및 데이터 통신 등 전자기 시스템의 운용을 효과적으로 간섭합니다. 

스콜 시 피어스의 기술 혁신은 기존 전자전 시스템을 능가하는 전례 없는 수시 감도 및 전송 전력 (ERP)이 특징입니다. 

이를 통해 스콜피어스는 멀리 떨어진 곳에서 다양한 종류의 위협을 동시에 탐지하고 각 위협에 따라 적절한 설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 

 

스콜피어스는 여러 도메인에서 운용 가능합니다. 

 

1. 지상

Scorpius G(Grond)는 지상 및 공중 위협을 탐지 및 간섭하도록 설계된 지상 기반 전자전 시스템입니다. 

모바일 시스템인 Scorpius G는 차량으로 신속하게 배치 가능합니다. 

새로운 범주의 대공방어 시스템을 대표합니다. 소프트 칼 대공 방어는 광범위한 지리적 영역 위에 전자 보호 돔을 생성하여 다양한 현대화된 위협을 무력화시킵니다. 

 

2. 해상 

Scorpius N(Navy)는 해상 분야의 지능형 위협으로부터 선박을 방어하는 전자전 시스템입니다. 

초수평선 대함순항미사일, 무인전투기(UCAV) 및 공중 영상 레이다가 포함됩니다. 스콜피어스의 높은 사거리로 위협을 조기에 탐지하고 표적 화할 수 있어 해상영역의 효과적인 방어를 위해 필수적인 설루션을 제공합니다. 

 

3. 공중

전투 항공기용 자체보고 PAD형인 Scorpius SP와 넓은 구역에 걸쳐 적의 공중 및 지상 기반 전자기 작전을 간섭하는 Scorpius SJ스탠드오프 재머가 있습니다. 

 

4. 훈련

지난 달 공개된 scorpius T(Trining)는 조종사를 위한 전자전 훈련을 제공합니다. 

Scorpius T는 단일 플랫폼에서 다양한 최신 방공 시스템을 동시에 에뮬레이트 (모방)할 수 있습니다. 고급 에뮬레이션 기능은 5세대 항공기 훈련을 지원합니다. Scorpius T는 국제 공군 훈련 Blue Flag2021에서 데뷔했습니다. 

 

현대 전장은 감지, 통신 및 탐색을 위한 전자기 영역에 따라 변화합니다. 

아군의 전자기 영역 사용을 보호하면서 적군의 사용을 막는 것은 전투 성공과 군의 우월성 보장을 위해 매우 중요한 임무입니다. 

당사의 유능한 엔지니어링들이 개발한 이 신기술을 전자전에 규모를 결정짓는 세계 최초의 전자 방어 및 적 시스템 파괴 역량을 제공한다고 합니다. 

 

 
 
 
 
 
 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